Home

다목적 세정제 피비원(PB-1) 오렌지

초강력 찌든 때 제거제라고 하여 집에 3통이나 사다 놨길래 가게에 한 통을 가져와서 뿌렸습니다.


창고형 점포이다 보니 눈에 보이는 쓰레기만 치우고 다른 곳에 걸레질이나 구석구석 청소를 잘 하지 않는 데다가 기존 인력 사무소를 하던 곳에 그냥 들어온 터라 담배 니코틴?? 등 찌든 때가 장난이 아닙니다.


피비원(PB-1)이라는 세정제를 본 김이 용기를 가져다가 한번 닦았는데 효능이 꽤 좋은데요..?



알루미늄 새시로 되어있는 출입문입니다. 입점할 때 새 단장을 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들어온 거라 그러느니 하고 걸레로 살살 문질르고 말았죠..



때가 찌든 곳에 한 서너 번 뿌렸더니 줄줄 흘러내립니다. 이런 거 TV에서도 잘 안 믿었는데... 홈쇼핑처럼 찌든 때가 줄줄 흘러내리네요.



뿌리고 잠시 뒤 걸레로 쓱 닦아주니 아주 새것처럼은 아니지만 말끔하게 닦여 나오네요.



스틸, 플라스틱, 타일 등 물걸레 질이 가능한 곳은 어디나 사용 가능할 듯싶고 여기저기 많이 뿌려 봤는데 흰색에 기름때가 아닌 정말 오래 묶은 누리끼리함은 제거를 잘 못하더군요.


제품명에 오렌지라고 되어있는 게 향을 첨가해서 붙는 이름인 거 같습니다만 냄새를 잘 참는 편인데도 많이 뿌리니 살짝 역겨움이 나네요.. 


사용 전에 유해성이나 기타 특이사항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심이 옳을듯싶습니다.

more

댓글을 달아 주세요

.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