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에 관계없이 캐릭터 레벨이 30이 되면 펫 포획을 할 수 있는데요. 간단한 퀘스트를 통해서 포링은 무료로 포획이 가능하여 한 마리는 쉽게 구하지만 추가적으로 펫을 보유하기 위해서는 해당 펫에게 적용되는 먹이가 필요하게 됩니다.
펫 포획하는 방법
펫 먹이는 사냥터에서 드롭으로 나올 수도 있고 거래소이나 펫 관련 상인에게 구할 수 있는데요.
무지개색 당근은 포링 다음 단계인 ‘루나틱’용 먹이입니다. 아이템 창에서 먹이를 클릭한 후에 사용을 클릭하여 포획이 가능합니다.
펫을 선택하고 먹이를 사용해도 되고 먹이를 먼저 사용하고 펫을 선택하든 상관은 없는데 여기서 펫 대상을 선택하게 되면 공격을 하여 해당 몹을 죽여 버리게 됩니다.
저랩 몹의 경우 선택하면 한방에 죽어버리기 때문에 포획을 할 수가 없게 되죠.
펫 포획을 쉽게 하기 위해서 설정을 메뉴 -> 스킬을 선택하여 잠깐 변경해 줍니다.
스킬 창이 열리면 ‘모험 스킬‘을 선택하고 ‘일반 공격‘을 선택하여 ‘선택한 대상에게 자동으로 공격‘에 체크가 되어있는 것을 잠깐 해제하여 주면 몹을 클릭해도 공격을 하지 않게 됩니다.
포획할 몬스터를 선택하면 선물과 포획 버튼이 생기는데 저레벨 같은 경우에는 그냥 포획을 하여도 성공률이 높은 편입니다.
포획에 실패를 하게 되면 먹이 아이템은 사라지게 됩니다. 무지개색 당근은 실패해도 사라지지 않고 한 번 더 기회가 있었던 것 같기도 하네요.
그림 세개가 맞아야 성공인 거죠…
이름은 펫 상세정보에서 언제든지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루나틱은 심심한 포링과 달리 원거리 공격과 소울 스트라이크를 사용합니다.
모험을 보내기 위해 다수의 펫이 필요한데 펫 선택하면 죽여 버리는 것 때문에 멀리서 클릭하고 때리기 전에 방향을 돌리면서 포획 버튼을 누르는 등 삽질 많이 했는데 지인에게 우연히 알게 되었네요. ㅠㅠ
라그나로크m 계정 변경하기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기기에서 모바일 게임에 연결된 구글 계정을 변경하여 하나의 기기에서 여러 계정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라그m 뿐만이 아니라 비슷한 방식으로 계정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앱에 적용하여 보조 계정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