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마트 다이소 코너에서 캐릭터 진공 미니 청소기를 구입했습니다. 이미 다이소 미니 청소기가 있지만 깜찍한 캐릭터형 미니 무선 청소기가 있기에 가격도 저렴하고해서 재미 삼아서 사 왔습니다.
다이소 미니 무선 청소기
쥐인지 고양이인지 아님 두더지인지 디자인은 작고 예쁩니다. 핑크색을 사고 싶어지만 아쉽게도 파랑이랑 검정뿐이어서 검정으로 했네요..
책상위 먼지들을 손쉽게! 버튼만 누르만 손쉽게 청소! 확실히 핑크가!!
다이소 미니 무선 청소기의 정식 품명은 “동물 모양 책상 청소기”이고 가격은 5,000원! 작동을 위해서는 AA 배터리 2개가 필요합니다.
포장지에 재미있는 오타가 있네요. 다이소 인터넷몰에서 93427번으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단부에 솔이 달려있어 먼지도 쓸지어 주지만 저 솔이 바닥면이랑 뛰어주어 청소할때 움직임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캐릭터 측면에 밀고 당기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위에 뚜껑을 살짝 돌리면 열리고 배터리를 끼우는 공간이 있는데 모터를 커버나 칸막이를 하지 않고 그대로 노출되어 있네요.
.
뚜껑을 열어 상부를 개봉한 상태입니다. 뚜껑은 빙글빙글 돌리지 않고 살짝만 돌려주면 락이 풀리면서 위로 빠집니다.
더블 A 배터리가 두 개 필요합니다.
배터리를 끼우는데 모터 납땜 부위와 약간의 간섭이 있네요. 끼울 때 좀 뻑뻑한데 뺄 때는 조심히 빼야 할 것 같은 기분입니다.
하단부도 마찬가지로 살짝 돌려주면 빠집니다. 장애물이 없는 책상 위 먼지나 지우개 똥, 종이 가루 등을 치우기에 나름 괜찮은 제품입니다.
배터리 공간이 따로 만들어져 있지가 않아 다소 불편하다는 점과 장애물이 많고 좁은 공간 청소가 힘들다는 것 말고는 디자인, 가격 좋고 흡입력도 그렇게 나쁘지 않아 가격 대비 꽤 좋은 물건인 것 같습니다. 책상 한쪽에 장식용으로도 나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