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보다 더 맛있는 밥~ 햇반 컵반
즉석 조리 음식은 거의 사 먹지 않는데 마트 장 보러 갔다가 많이 진열 해놓고 팔길래 맛이나 보려고 사 왔습니다. 컵라면 외에 이런 음식류는 처음이고 햇반 자체도 처음 접합니다.
CJ에서 만든 “햇반이 들어있는 가정식 덮밥 불고기 덮밥”입니다. 용기가 크기도 그렇고 컵라면과 매우 흡사하네요. 250g에 돼지고기 11.1%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용기 뚜껑은 햇반으로 되어있고 속에 불고기 덮밥 소스와 플라스틱 수저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덮밥소스는 끊는 물 조리시에는 물에 그냥 넣고 전자레인지 조리시 터질 우려가 있으니 살짝 개봉하라고 되어있고 용량은 100g 입니다.
150g 으로 개별품으로 파는 씨제이 햇반보다 살짝 양이 적은 듯하네요. 밥도 전자레인지에서는 표시선까지 살짝 개봉
700w 전자레인지에서는 2분 1000w에서는 1분 30초 조리이며, 앞서 말한 것처럼 살짝 개방하고 돌리고 끓는 물 조리는 밥과 소스를 함께 물에 넣고 10분간 끓이라고 되어있지만, 사무실에 전자레인지도 버너도 없어 물을 10분간 끓일 수가 없는데 커피포트로 물 끓여 적당에 용기에 한 15분 동안 끓이지 않고 담가만 놓아도 조리가 됩니다. ㅎ
가열 도구가 없이 하다보니 소스야 그렇다 치더라도 밥은 살짝 걱정했는데 뜨뜻미적지근하니 밥이 잘되었습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버섯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어 먹음직스럽네요. 예전에 즉석식품에 대한 실망에 커 별 기대 안 했는데 생각 보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아주 맛있었는데 제 기준에는 좀 달았네요. 살짝 달아도 맛있게 냠냠~!
단골 편의점에 못 보던 돈까스&우동정식이라는 새로운 도시락이 있어 배도 출출하고 해서 구입하여 먹어 봤습니다.
내용물이 풍성하며 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로 조촐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 조리시에 소스와 단무지는 빼고 조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