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돈까스 우동정식
GS25 돈까스 우동정식
단골 편의점에 못 보던 돈까스&우동정식이라는 새로운 도시락이 있어 배도 출출하고 해서 구입하여 먹어 봤습니다.
내용물이 풍성하며 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로 조촐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 조리시에 소스와 단무지는 빼고 조리를 합니다.
GS25 돈까스 우동정식 영양정보
내용량: 481g 779Kcal
나트륨: 1,249mg, 탄수화물: 109g 34%, 댱류: 8g 8%, 지방: 27g 50%, 트렌스지방: 0g, 포화지방: 6g 40%
동봉된 수프와 소스
외부 비닐 포장 하부에 돈까스 소스와 우동 수프 그리고 수저가 포함되어 있어 이를 이용하여 약간의 조리가 필요합니다 수저 외 젓가락은 포함되어 있지 않기에 따로 일회용 젓가락을 챙겨야 합니다.
우동
우동 그릇은 별도로 분리가 되지 않는 일체식으로 되어 있고 동봉된 분말스프를 넣고 물어 부어 줍니다. 물은 기준선까지 넣으라고 되어있는데 기준선이 명확하지 않아 최상단에 가로 주름을 기준으로 약간 낮게 넣었습니다.
분말 우동 수프는 태경농산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가정용 700W 기준으로 2분에서 2분 30초 조리인데 2분 30초로 돌렸지만 우동면이 설익었네요. 물을 끓은 물을 붓지 않고 미지근한 물을 넣었는데 이 때문인지 조리법에는 물 온도에 대한 표기가 없어 신경 쓰지 않고 넣었더니 설익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국물도 제품 설명과 다르게 깊은 맛은 별로 못 느꼈네요 ㅠ
돈까스
돈가스 소스는 전자레인지 조리 후 위에 뿌렸는데 돈까스는 의외로 맛이 나쁘지 않고 먹을만합니다.
소스는 동방 푸드마스터 제품으로 돈가스 두장을 모두 사용할 만큼에 적당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돼지고기 등심은 미국산을 사용합니다.
늦은 시간 야식 사러 갔다가 우연히 사 와서 먹었는데 돈가스 2장과 우동, 밥이라 그런지 남자 혼자 먹기 벅찰 정도로 양이 꽤 됩니다.
돈가스는 의외로 맛있게 먹었지만 우동은 조리를 잘못한 탓인지 많이 아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