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잠은 안 오고 심심할 때면 혼자 소주를 한 병씩 먹는데 안주로써 고기류를 좋아하여 훈제 닭다리 즐겨 먹습니다.
다른 분들은 혼술 인증할 때 오징어회, 문어숙회, 생선회 등 많이 드시던데 해산물을 전혀 못 먹거든요.
안주로 족발, 보쌈, 제육볶음 이런 거 좋아하는데 혼자서 시켜 먹긴 부담스러워서 GS25 편의점에서 노브랜드 훈제 닭다리 자주 사 먹습니다.
훈제 닭다리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훈제 닭다리 간간이 나오죠.. 동네 GS25 편의점에 소주 한 병이랑 같이 사 왔습니다.
내용량 180g에 135Kcal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닭다리 97.5%에 외국산을 쓰는데 미국, 덴마크, 브라질 등을 사용한다네요.. 나머지 2.5%는…??
전자렌지 2분 ok… 한쪽 면을 개봉하고 돌리라고 되어있는데 내면 포장지도 개봉해야 할 것 같아요. 속 포장지가 펑~~ 하더라고요.
겉 포장지를 벗긴 내면 포장지입니다.
큼지막한 다리인데 기름은 많은듯합니다….
기름기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근데 다리는 기름기가 있어 제맛인데..??
전자레인지가 없어 커피포트로 끊인 물을 부어 10분쯤 기다리다 먹어요~..
그때그때 사 먹는 거라 편의점에서 전자레인지 돌리면 되는데 조용한 동네라 손님도 없고 레인지가 카운터 옆에 있어 돌리는 동안 뻘쭘하고 아르바이트생이 서서 대기하는 거도 좀 서로 간에 불편해서 그냥 들고 와서 이렇게 자주 해 먹어요..
뜨끈뜨끈 잘익었어요. 접시도 없어서 쟁반에다가 먹어요…
이미 조리가 다 된 거라 그냥 먹어도 상관없이만 차게 먹으면 기름도 떡지고 맛도 아주 별로예요.. 커피포트로 데워도 뜨끈뜨끈 맛있습니다.
즉석식품 선호하지 않는데 한두 번 먹다 보니 맛이 있네요… 맛있는 제품들도 많고요~.
GS25 돈까스 우동정식 편의점 도시락
내용물이 풍성하며 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로 조촐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 조리시에 소스와 단무지는 빼고 조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