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에 애드센스 광고 두 개 이상 넣기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에 애드센스 광고 두 개 이상 넣기

블로그&인터넷/티스토리

2022-03-02 16:54:04



title 1

티스토리 블로그는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는 아주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예전과 달리 광고수 제한도 없어지고 애드센스 측과 연계돼 어 광고를 게재하기도 아주 쉽게 가능해졌습니다.


img

 

 

본문 상단, 하단, 목록, 사이드바에는 연동만 해 놓으면 자동으로 광고가 달리고 본문에도 애드센스 삽입 기능이 별도로 제공되어 어려운 코드를 복사해와서 붙여 넣기 할 필요도 없어 초보자도 접근이 편해졌습니다.


img 1

글이 길어지면 광고를 추가로 넣는데 1개까지는 쉽게 넣을 수 있는데 2개를 넣지를 못하게 되어 있고 예전에 만들어 놓은 중간 광고 서식도 변경된 편집기에서는 적용이 되지 않는 듯한데요.

 


img 2

직접 코드를 가져오면 되는지 아니면 중간광고를 추가하는 다른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본문에 애드센스를 본문에 적용한 뒤 ‘HTML‘ 편집 모드로 들어가서 코드를 복사하여 원하는 위치에 붙여 넣어 광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figure class="ad-wp" contenteditable="false" data-ke-type="revenue" data-ad-vendor="adsense" data-ad-id-pc="86887" data-ad-id-mobile="86800"></figure>

광고 넣기를 하면 이런 코드가 추가되는데 HTML모드에서 복사해서 원하는 곳에 넣으면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