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등 라이트닝 8핀과 갤럭시, G 시리즈 등 안드로이드 폰에 많이 쓰이는 마이크로 5핀 제품을 하나의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안드로이드용 케이블은 주변에 사용자가 많아 여기저기 굴러다니고 하여 구매 의사가 없이 아이패드용 충전 케이블을 구입할 생각이었지만 일반 하얀색의 밋밋한 케이블과 가격이 같길래 이쁘고 다용도로 구입하자 싶어서 장만하였습니다.
두 종류의 기기를 호환만 되는 게 아니고 두 대 동시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이소에서 3,000원에 팔고 있는 제품이고 내구성은 모르겠으나 가격 대비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제품입니다.
아이들이 아이패드로 동영상을 많이 보는데 충전 중인 아이패드를 막 땅겨 뽑아버리기에 정품이든 사제품이든 몇 달을 못 가고 망가져 버려 자주 구입하는데 요번에는 색감 있는 놈으로 구입했네요.
길이도 맘에 들고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건 안드로이드 5핀은 데이터 전송이 불가 하네요.
지퍼 타입으로 색감도 나름 좋고 디테일도 꽤 좋아 만족합니다.
가장 만족하는 부분으로 저가의 제품에 헝겁으로 처리한건 처음 봅니다. 피복위에 그냥 헝겁을 쉬운건지 야들야들하지 않고 좀 뻣뻣하네요.
지퍼를 열면 쭉~ 갈라져 기기두대를 붙여 놓지 않아도 되고 두꺼운 면 체육복에 플라스틱 지퍼 느낌입니다.
길이도 길고 여태껏 구입한 저가형 제품 중에 가장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5V 2A 충전기에서 만충 시간은 2시간가량이고 두 제품 동시에 충전할 시에 충전 속도가 저하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